불교현장NEWS

생명나눔실천 부산지역본부와 부산우리들병원 MOU

맑은소리맑은나라 2025. 3. 25. 23:05

생명나눔실천 부산지역본부와 우리들병원 업무협약식의 모습

지역시민의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생명나눔실천 부산지역본부(본부장 심산스님 / 이하 부산본부)와 부산우리들병원(병원장 이상진, 황병욱 / 이하 우리들병원)이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3월 25일 동래 우리들병원 10층 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MOU에는 생명나눔실천 부산지역본부 부본부장 성문스님(선광사 주지)과 이승표 부본부장((주)매직골드 대표), 우리들병원 조세민 본부장과 박경미 팀장 등 관계자들이 배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우리들병원에서 추천하는 환우를 부산본부에서 검토하고 지원하도록 하고 병원시설과 행사장소를 활용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부산본부의 행사에 우리들병원 부스를 준비하도록 하고 병원 측에서는 행사용 후원물품(건강검진권 등)을 적극 지원토록 하는 협약이다.
더 나아가 두 단체의 MOU를 통해 양기관 상호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에 적극 협력하고 상호신뢰를 쌓아가도록 하자는 취지다.
 
한편, (사)생명나눔실천 부산지역본부는 불교의 자비 사상을 바탕으로 장기 기증 사업과 의료비 지원 운동을 실천하고자 하며 부산시민의 건강과 복지증진, 생명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활동 중인 단체이다.
부산우리들병원은 지역 유일 척추전문병원으로 지역병원으로서는 드물게 MRI기기를 3대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24년에는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평가에서 4회 연속으로 인증갱신하기도 했다.

협약식에는 두 기관과 단체의 관계자들이 자리했다
MOU의 취지를 설명중이다
협약식 후 기념촬영 모습